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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6 14:10
증평군, 친절미소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 이선영 | 문화관광과 | 043-835-4122
- 조회 : 41
- 등록일 : 2024-08-13
- 공직자 대상 친절 교육 실시
충북 증평군은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민원응대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행복하게HRD 전명수 대표가 강사로 나서 ‘시네마 속 키워드를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기존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영화 속 내용을 친절마인드와 연계해 설명하며 참석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재영 군수는 “매년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우리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공직자들의 짧은 한마디, 잠깐의 미소와 친절한 표정이 우리 증평군민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고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민원인 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박찬희 043-835-3412)
충북 증평군은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민원응대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행복하게HRD 전명수 대표가 강사로 나서 ‘시네마 속 키워드를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기존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영화 속 내용을 친절마인드와 연계해 설명하며 참석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재영 군수는 “매년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우리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공직자들의 짧은 한마디, 잠깐의 미소와 친절한 표정이 우리 증평군민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고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민원인 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박찬희 043-835-3412)